최보경 고객님. 안녕하세요.
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만족하지 못한신것 같아 우선 사과말씀부터 드립니다.
스프링노트의 경우 디자인변경이 자주 있는제품이다보니, 디자인변경시점에서 구매해주신 고객님의 경우
이미지와 다른상품을 받아보실수도 있으세요.. 현재 구매해주신 프리마노트 는 새로운디자인으로 변경되어
변경된 디자인으로 보내드린것 같습니다. ( 이점, 고객님께 사전연락을 드리지못한점 사과말씀 드립니다.
자사 상품판매의 경우 직영판매점(소매점)상품 과 온라인판매상품이 별도로 관리되어 온라인판매 제품의 경우
자사물류센터에서 배송되는 상품으로, 사용한 제품을 보내드리거나 하지는 않습니다.
이점은 고객님의 너그러우신 양해 부탁드립니다.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님께 전화
연락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고객님. 행복한 주말 되세요..^^;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모닝글로리 4000 하드카바노트 /프리마노트
이 제품, 분명히 이미지에는 My biz 이렇게 써있잖아요.
근데 왜 제가 받은건 morningglory 라고 써 있어요?
판매글에는 랜덤으로 발송된다 이런 말은 없었잖아요 ㅠㅠ
전 My biz 이 영문 보고 구매한거거든요 ㅜㅜ?! 그리고
하나하나 넘겨보니까 누가 막 넘겨본 흔적같은게 있어요. 그것도 1번째장부터 마지막장까지 ㅠㅠ
시중보다 조금 싸게 주고 샀어도, 이렇게 누가 쓴것만 같은 제품 쓰고 싶겠나요;;
그리고, 연습장도 구매했었는데 막 뒤커버에 스프링 있는곳, 거기에 막 다 긁혀서 엉망이에요;
사람들이 막 넘기면서 긁힌 자국들 같은데, 그게 하나가 아니라 구멍마다 다 그러니까 진짜 보기 싫어요ㅠ
누가 쓰던거 구매한거 같아서 기분 진짜 제로네요. -_-;;
그래도 약 3만원 가량 주문한것 중에 이것 둘만 그러고, 다른 물품들은 다 괜찮아요. 독서대도 양호한 편이구요..
볼펜들도 다 잘 나오고 포스트잇도 맘에 들고 그러는데, ㅠㅠㅠ 프리마 노트랑 연습장이랑은
물품배송준비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던 건지?? 어떻게 해야 하나요?ㅠ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